본문 바로가기

정보/컴퓨터

[sniper] 스나이퍼 Https 차단 우회 컴퓨터 pc vpn 프로그램 다운로드

728x90
반응형

[sniper] 스나이퍼 Https 차단 우회 컴퓨터 pc vpn 프로그램 다운로드

[sniper] Https 차단 우회 컴퓨터 스나이퍼 vpn 프로그램 다운로드

국민 Https 차단 우회 VPN 프로그램 Sniper PC버젼 베타가 있었습니다..!


 

안녕하십니까ㅏㅏㅏ 오늘 기분 좋은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Https... 영원할 줄 알았죠

 

그런데 이렇게 쉽게 무너질 줄은 누가 알았겠습니까 ㅠㅜ..

 

그런데! 저도 몰랐는데!

 

 

 

 

스나이퍼 pc 버젼이 생겼다고 합니다???

 

앱은 자주 사용하는데 pc버전까지??

 

저는 이때까지는 pc로 터치 vpn 사용했었는데..

 

바로 갈아타야죠 ㅎㅎ

 

 

 

 


Sniper 다운로드 링크 ▼

 

https://github.com/sniper-internet/Sniper-desktop-release

 

sniper-internet/Sniper-desktop-release

Release repository for sniper-desktop. Contribute to sniper-internet/Sniper-desktop-release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그렇다면 한번 써봐야겠죠..!

 

 

예???

 

 

 

음.. 아무래도 과도한 보호인 것? 같네요..

 

추가 정보를 눌러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알약으로 실시간 검사 중이지만 바이러스 걸렸다는 말은 없습니다 :3

 

그러 다시 실행을 해 보겠습니다!

 

 

크.. 정말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사실 성능이 더 중요하지만 깔끔한 디자인은 뭔가 믿음이 간다고 해야 하나요? 맘에 드네요 😆

 

그럼 스나이퍼만 믿고 이제 성능?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ㅎㅎ

 

 

😂

 

와..우...

 

너무 잘 됩니다.. 버벅거림? 절~대 없어요;; 신기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메모리도 아니 캡처 도구보다 적게 차지하면 어떻게 돼먹은 최적화지 ㄷㄷ;;

 

진짜 기술자 of기술자분들만 모아서 개발하셨나요 ㅎㄹ

 

정말 앞으로 번창하셨으면 좋겠고 오래갔으면 좋겠네요..

 

(대충 그랜절 오지게 박는 짤)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