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젝트/활동

2023년 경상국립대 5월 동아리축제 이카루스 부스 활동

728x90
반응형

 

이번 23년도 5월에 경상국립대학교 총동아리연합회 주관 동아리 대축제에 우리 이카루스 동아리가 부스 활동에 참여하기로 했고 비록 하루동안이지만 그 하루를 위해 멋진 동아리원들과 함께 부스를 준비했고 결과도 성공적이었다고 말할수 있을만큼 좋았다! 

 

 

그냥 참여 안하고 지나갈 수 있었겠지만 재밌는 동아리 축제날이 되었던거같다! 우리 회장도 이것저것 설명듣고 회의참여하느라 고생많았고 동아리 활동에 많이 신경써준 총무도 고생많았고 무엇보다 대가 없이 부스에 참여해준 우리 동아리 멤버들 덕분에 의미있는 날이되었던것같다 !

 

 

우리 이카루스는 나름 31년 전부터 활동하던 동아리였는데 사실상 이전에는 유령동아리였다고 볼수있었지만 이번 23년부터 제대로된 목적을 갖고 활동하기로 했다. 동아리 목적은 멘토 멘티 활동과 함께 코딩테스트 문제를 풀면서 코딩 실력 향상과 진로 탐색 그리고 멤버들과 다양한 공모전 참여를 통해 대내외 활동 실적을 통해 자신의 커리어를 쌓을 수 있도록 하고자했다! 

 

이번 축제에서 우리 이카루스 동아리는 시각적으로 잘 보여줄 수 있는 자신이 만든 게임을 시연하고 틱택토 인공지능 게임과 블랙잭 게임으로 내기 게임을 한 후 동아리 퀴즈를 맞추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부스를 구상했었다

 

나는 이전에 만든 공피하기 게임과 리듬 게임 그리고 이번에 인공지능 시간에 배운 미니맥스 알고리즘으로 틱택토 게임을 만들어서 부스에 활용했다

 

 

거의 오전 9시 부터 준비했는데 아침은 역시 사람들이 적어서 나름 선선했다. 혹시나 부스가 인기가 없으면 어떻게 하지 했는데 우리 동아리 천사 멤버 두명이 열심히 호객을 해준 덕분에 사람들이 끊이질않았고 바쁜데도 재밌었다! 

 

 

우리 부스를 체험하고 후기를 적어달라고 했는데 정말 고맙게도 많은 분들이 잘적어주셨다! 생각에 남는건 리듬게임에 진심이신분들이 은근 계셨고 내가 만든 게임에 진심으로 리뷰해주셔서 고마웠다! 

 

우리 이카루스 동아리 부스를 참여해주셔서 모든 분들게 고맙습니다. 덕분에 우리도 재밌었던 것 같네요! 그리고 무탈하게 동아리 축제를 총괄해준 회장과 총무에게 고맙고 동아리 부스 활동을 도와준 우리 이카루스 동아리 멤버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